부산광역시 북구 덕천동 여락목공방(에듀우드) 비즈프로필 (1)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동 여락목공방(에듀우드) 비즈프로필 (2)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동 여락목공방(에듀우드) 비즈프로필 (3)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동 여락목공방(에듀우드) 비즈프로필 (4)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동 여락목공방(에듀우드) 비즈프로필 (5)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동 여락목공방(에듀우드) 비즈프로필 (6)
여락목공방(에듀우드) 의 프로필 사진
여락목공방(에듀우드)덕천동 ∙ 기타학원 ∙ 단골 42
정보

목공을 배우고 싶어하는 분, 목공강사가 되어 학교에 시간강사로 활동하고픈 분, 목공을 배웠으나 목공을 할데가 없는 분, 간단한 생활 목공을 배워서 소품을 만들거나 평생취미로 삶을 여유롭고 윤택하게 살고픈 분을 모십니다. 특히 목공지도사자격증취득반은 3급 본원에서 30시간 이수하면 자격증이 발급되고 이를 토대로 중학교 자유학기제 강사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넓은 주차장, 남산정역5번출구 2분거리,한강이남 최대규모(120평)

부산광역시 북구 만덕3로16번길 54 여락목공방(에듀우드)부산광역시 북구 덕천동 404-7 여락목공방(에듀우드)
가격
  • 취미목공반 수시모집
    450,000원

    혼자서 뭐든 만들 수 있는 수준의 목공을 취미로 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22년 10월

후기
  • 락희옵
    덕천동 인증 2회 ∙ 약 3년

    굉장하군요 시설이 우리동네에 이런 깨끗하고 최신시설 공방이 있는 것이 정말 좋은 기회인데 일단 상담만 받고 왔습니다. 목공을 꼭 배워 보고 싶은데 좋은기회라 생각이 듭니다. 담달 쯤 제 주변 시간이 정리되면 본격적으로 시작해 봐야겠습니다. 비용도 동래쪽으로가면 수강료도 비싼데다가 공구도 다사야 한대서 부담스러웠는데 여긴 배우는 기간에는 장비를 공유해줘서 사용이 가능하다니 진입비용이 일단 세이브되겠더군요 한달 배우는데 35만원인데 만들어서 가져가는 물건으로 따지면 손해은 아이라은 생각이 듭니다. 제가 만들고 싶어하은 블루투스 스피커가 정말 맘에 드는데 ..., 캣타워도 만들고 싶다했더니 2개월차 자유작품 때 하면된다시네요.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2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