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강의하는 아이들 흥덕캠퍼스 비즈프로필 (1)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강의하는 아이들 흥덕캠퍼스 비즈프로필 (2)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강의하는 아이들 흥덕캠퍼스 비즈프로필 (3)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강의하는 아이들 흥덕캠퍼스 비즈프로필 (4)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강의하는 아이들 흥덕캠퍼스 비즈프로필 (5)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강의하는 아이들 흥덕캠퍼스 비즈프로필 (6)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강의하는 아이들 흥덕캠퍼스 비즈프로필 (7)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강의하는 아이들 흥덕캠퍼스 비즈프로필 (8)
강의하는 아이들 흥덕캠퍼스 의 프로필 사진
강의하는 아이들 흥덕캠퍼스영덕동 ∙ 학원 ∙ 단골 0
정보

강의하는 아이들 수학학원은 대치동에 본점을 둔 전국 100여개의 지점을 갖고 있는 학원입니다. 수학을 어려워하고 수포자가 그렇게 많은 것은 개념에 대한 이해없이 문제만 외워서 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저희 학원은 반드시 개념설명을 아이가 강의로 찍어야 하며 선생님께 설명을 해야하는 하브루타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 반에서도 아이들의 진도가 다릅니다. 선생님과 1대1 코칭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다른 아이들 진도랑 상관없이 자신의 속도로 공부 할 수 있습니다. 강의하는 아이들 흥덕 캠퍼스는 진정한 수학공부를 실천하는 학원입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2로 115 408호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974-7 40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