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카리스아카데미 비즈프로필 (1)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카리스아카데미 비즈프로필 (2)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카리스아카데미 비즈프로필 (3)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카리스아카데미 비즈프로필 (4)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카리스아카데미 비즈프로필 (5)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카리스아카데미 비즈프로필 (6)
카리스아카데미 의 프로필 사진
카리스아카데미삼향읍 ∙ 외국어학원 ∙ 단골 2
정보

카리스 아카데미 초등부는 미국 현지 초등 레벨 테스트로 아이의 정확한 영어실력을 진단하고, 온라인 과정을 통해서 미국 주요 교과목인 language Art, Social studies, Science 등을 배우게 됩니다. 초등때 수능끝내기 - 초등 영어영재반은 2021년 3월 open 예정으로 2021년 초등 4학년 대상으로 레벨테스트 후 일정 수준 이상으로만 모집합니다. 카리스 아카데미 중등은 내신 대비는 물론 고등 예비과정으로 문법 심화 및 구문론, 고등 독해의 논리적 사고력을 완성합니다. 중등 Advanced Level은 고등 선행은 물론 토익 등 인증시험을 대비합니다. 카리스 아카데미 고등부는 내신을 대비하여 지속적인 테스트와 더불어 "내신 1등급"을 향한 공부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또한 정시 확대 경향에 맞춰 단순한 해석위주의 독해수업이 아닌 수능 유형별 맞춤 전략을 제시해줍니다. 영어의 꿈이 완성되는, 어학과 입시의 균형을 갖춘 카리스 아카데미 사전 예약 필수, 레벨 테스트 1시간 이상 소요.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남악5로52번길 8 3층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1845 3층
후기
  • 박지민
    삼향읍 인증 0회 ∙ 약 4년

    작년에 카리스 아카데미를 다니기 전 토익 점수가 200 초중반 이었는데 이 학원을 7월 달부터 다니고 난 후 10월 27일에 응시한 토익 시험에서 440점 달성후 2주후 응시한 토익시험에서 80점이 증가한 520점을 달성했습니다. 평소 영어와 안친했지만 선생님께서 하라는거만 하면 점수가 오릅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 아주 친절하시고 유쾌하셔서 재밌게 학원을 다닐수 있을것 같습니다.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