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오산시 원동 올바디큐어 체형회복운동원 비즈프로필 (1)
경기도 오산시 원동 올바디큐어 체형회복운동원 비즈프로필 (2)
올바디큐어 체형회복운동원 의 프로필 사진
올바디큐어 체형회복운동원원동 ∙ 체형관리 ∙ 단골 69
정보

저희 올바디큐어는 신개념체형교정법으로 현대사회의 고질병인 체형불균형으로 일어나는 각종 질환등을 관리, 예방해드리는 센터로, 교정학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논리적이며, 과학적인 이론과 경험으로 가족모두의 건강을 책임지는 체형회복센터입니다. 🌟전신체형기능회복(전신체형교정) 체험가 70,000원 교정학관련(근육학/해부학/운동생리학/병리학/교정총론/기능해부학/재활운동학) 그외 학문의 총론과 본 협회만의 신개념기능회복학문인 국제체형기능회복협회 올바디큐어의 수기요법 전신체형기능회복(전신체형교정)을 체험가로 받아보세요. 🌟 이런분들께 권해드립니다. • 체형불균형 및 만성통증질환자 • 체형불균형으로 인해 질환이 있으신분 • 아이들 키성장/ 운동전공자 부상위험방지 🌟 올바디큐어 전신체형기능회복 온라인 동영상 강의 모집 010-2289-6633 https://abchub206.com/ 누구든 온라인으로 어디서든 숙련하여 나와 내 가족, 주변분들의 건강지킴이의 역할과 더 나아가 체형전문가로서의 길을 갈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 1:1관리특성 및 출장으로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전화나 문자, 카톡으로 연락주시면 상담스케줄 안내해드립니다^^ 당일예약은 예약자분들로 예약이 겹칠 수있으니 스케쥴보시고 미리 예약하시면 원하시는 시간에 받으실수있습니다. Mobile : 010-2289-6633

경기도 오산시 대원로 65 운암프라자 5층 504호 운암프라자 5층 504호경기도 오산시 원동 813-9 운암프라자 5층 504호
가격
  • 전신체형회복(전신체형교정)
    70,000원
후기
  • 똥똥마미 프로필 이미지
    똥똥마미단골
    진위면 인증 10회 ∙ 거의 3년

    우와 체험가격에 힐링하고 왔네요:) 목디스크에 팔꿈치통증 골반통증으로 도수치료도 꾸준히 받고 병원도 다니고 있지만 좋아지지 않아 고민하던중 우연히 당근에서 보고 방문했어요 정말 아픈곳을 속시원하게 풀어 주시네요 너무 마음에 들어서 10회 결제 하고 왔어요 가격면에서 비싸다 생각할수 있지만 통증을 지겹게 달고 사는 사람으로서 동아줄 잡은 기분이예요~ㅜㅜㅜ 체험가격에 꼭 받아 보세요 후회 없어요!!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1
  • 달려영아 프로필 이미지
    달려영아단골
    진위면 인증 26회 ∙ 2년 이상

    약 10년 정도를 누웠을때 양쪽 어깨와 무릎 뒷 부분이 바닥에 닿지 않아서 늘 불편하고 통증이 심했습니다. 병원에서 엑스레이를 찍어도 이상 없다고 진통제만 줬었는데 혹시나 싶어 방문했었고요. 베드에 누웠더니 역시나 양 어깨와 무릎 뒷쪽이 바닥에 닿지 않았고 선생님도 그 부분을 보신 후 얼굴, 머리 부터 잡인 주시는데 왜 여길 마사지 하나 의아했고, 곧이어 오른쪽 어깨쪽을 잡아주시는데 어깨가 아주 부드럽게 바닥에 닿더군요. 플라시보인가? 생각하던 차에 왼쪽어깨도 잡아주시니 양 어깨가 아주 편하게 펴졌고 곧이어 복부, 다리쪽으로 가셨는데 무릎이 펴졌습니다. 제가 쓰면서도 못믿겠고 그때 당시도 믿기지 않더군요. 걷기도 너무 편해졌고 바로 10회 결제 후 집에왔는데 그날 이후 수면의 질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겸손함과 자신감이 공존하는 선생님도 믿음이 갔고 다음 예약일이 이틀 후 인데 너무 기대됩니다. 참고로 36세 남성인데 살면서 이런 후기도 처음 써봅니다.

    만족스러워요친절해요
    도움돼요 2
  • 소나무 프로필 이미지
    소나무단골
    원동 인증 27회 ∙ 약 1년

    척추측만증으로 고생하면서 여기저기 안다녀본곳이 없는데, 이 고질병 고치지 못했어요. 여기는 뭔가 희망이 보이네요~ 꾸준히 다니면서 고쳐보겠습니다~ 너무 좋습니다!!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