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석사동 석사동용달 원룸이사,퇴계동용달이사,원룸이사,효자동용달이사,원룸이사,후평동용달이사,원룸이사, 비즈프로필 (1)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석사동 석사동용달 원룸이사,퇴계동용달이사,원룸이사,효자동용달이사,원룸이사,후평동용달이사,원룸이사, 비즈프로필 (2)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석사동 석사동용달 원룸이사,퇴계동용달이사,원룸이사,효자동용달이사,원룸이사,후평동용달이사,원룸이사, 비즈프로필 (3)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석사동 석사동용달 원룸이사,퇴계동용달이사,원룸이사,효자동용달이사,원룸이사,후평동용달이사,원룸이사, 비즈프로필 (4)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석사동 석사동용달 원룸이사,퇴계동용달이사,원룸이사,효자동용달이사,원룸이사,후평동용달이사,원룸이사, 비즈프로필 (5)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석사동 석사동용달 원룸이사,퇴계동용달이사,원룸이사,효자동용달이사,원룸이사,후평동용달이사,원룸이사, 비즈프로필 (6)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석사동 석사동용달 원룸이사,퇴계동용달이사,원룸이사,효자동용달이사,원룸이사,후평동용달이사,원룸이사, 비즈프로필 (7)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석사동 석사동용달 원룸이사,퇴계동용달이사,원룸이사,효자동용달이사,원룸이사,후평동용달이사,원룸이사, 비즈프로필 (8)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석사동 석사동용달 원룸이사,퇴계동용달이사,원룸이사,효자동용달이사,원룸이사,후평동용달이사,원룸이사, 비즈프로필 (9)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석사동 석사동용달 원룸이사,퇴계동용달이사,원룸이사,효자동용달이사,원룸이사,후평동용달이사,원룸이사, 비즈프로필 (10)
알림  용달.가전재품.가구.돌침대.소형물건.
정보

항상 최선을 다해 내것처럼 소중히 포장해드리고 호로차량으로 비가와도 걱정없고 무거운 물건도 리프트사용으로 안전하게 운송 해드림니다.무료견적 봐드리고 .믿고 맡길수 있는 용달이사업체 연락주세요.~~^^

강원도 춘천시 석사길5번길 6 춘천시 석사길5번길6강원도 춘천시 석사동 662-10 춘천시 석사길5번길6
가격
  • 이사운송.원룸이사.가구운송.대표
    40,000원~

    크기와 무개와 짐량에 따라 인부가 필요시 금액이 추가됩니다,~^^

후기
  • 굳코단골
    봉의동 인증 9회 ∙ 9개월

    사장님이 일을 정말 깔끔하게 잘하십니다. 제가 가진 가구들도 한번씩 체크해주시고, 나사도 한번씩 확인해주셨어요. 포장이사로 요청드렸는데, 예상보다 빨리 이사가 끝나서 좋아요. ^^ 다음에도 요청드려야겠어요. 적극 추천합니다.

    분해/조립/포장이 전문적이에요친절해요작업 속도가 빨라요시간 약속을 잘 지켜요손상 없이 물품을 운반해줘요비용이 합리적이에요질문에 대한 답변이 빨라요
    도움돼요 0
  •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좋아요
    강남동 인증 29회 ∙ 2년 이상

    여기저기 알아보지 않고 그냥 댓글만 믿고 부탁드렸는데 진짜 추천입니다. 덕분에 이사도 잘 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진심 정말 추천이에요. 친절하시고 마음 따뜻하셔서 행복하게 이사 마무리했어요. 원룸에서 원룸으로 이사했는데 나중에 이사 가게되면 또 부탁드립니다~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1
  • 축복이단골
    석사동 인증 0회 ∙ 2년 이상

    원룸 3층 엘레베이터 없는 곳으로 이사 했어요!! 퀸사이즈 원목나무 침대와 세탁기, 원목 화장대 엄청 무거운것들과 자잘한 짐들까지도 하나부터 세세하게 챙겨주셨어요~ 특히 침대는 드릴로 하나하나 꼼꼼하게 분해하신걸 조립해주셔서 어찌나 감사하던지요!! 이더운날 3층까지 올라오시고 땀흘리게 해서 죄송합니다~근데 저는 앞으로는 여기서만 이용할거예요~~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세요!!!! 같이 일하시는 아주머니께서도 딸마냥 열심히 도와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아! 저희원룸에 거실과 화장실이 형광등 불이 약했는데 뚝딱뚝딱 새로 교체해주셨어요!! 다른 곳은 사다리차 불러서 비싼데 여기는 진짜 가격 보장해요~~ 덕분에 짐정리 수고를 덜어주시고 정말로 감사합니다!! 새춘천이사 짱짱짱!!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2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