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메이크업 1위 천연 헤나 OK뷰티 비즈프로필 (1)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메이크업 1위 천연 헤나 OK뷰티 비즈프로필 (2)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메이크업 1위 천연 헤나 OK뷰티 비즈프로필 (3)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메이크업 1위 천연 헤나 OK뷰티 비즈프로필 (4)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메이크업 1위 천연 헤나 OK뷰티 비즈프로필 (5)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메이크업 1위 천연 헤나 OK뷰티 비즈프로필 (6)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메이크업 1위 천연 헤나 OK뷰티 비즈프로필 (7)
메이크업 1위 천연 헤나 OK뷰티 의 프로필 사진
메이크업 1위 천연 헤나 OK뷰티재송동 ∙ 메이크업 ∙ 단골 4
알림  헤나라고 다 같은 헤나가 아닙니다. 성분과 헤나잎의 상태 제조 공정 등, 여러가지 조합으로 엄선된 헤나잎을 선별하여 정밀한 정제과정을 거쳐 탄생한 100% 천연 유기농 헤나입니다.
정보

< 오케이뷰티 차별화된 장점 5가지 > ▶ 25년 경력의 오케이뷰티 원장님. 넓은 매장, 직원 많고 화려한 인테리어라고 해서 항상 결과가 좋은건 아닙니다. 정작 찾아가서 이용해보면 결과적으로 기대 이하이거나, 마음에 들지 않은적 많았지요? 그만큼 유지비, 광고비, 인건비 등이 들기 마련이지요. 그러면 가격이 올라가게 될 수 밖에 없는데, 비용이 비싸면 더 좋을거라는 생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꼭 그런건 아닌데 말이지요. 어떤 곳은 원장이 아닌 직원이 대신하기도 하고, 직원의 경우 실력이 검증되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맛집의 경우 생각해보면 웬지 허름해보이고, 인테리어도 간략하고 소박한데 영양가 있고, 정말 맛있는 곳이 있습니다. 숨은 보석같은 맛집인 셈이지요. 이처럼, 오케이뷰티는 조금 다릅니다...! 오래된 경력의 원장님 혹은 검증된 직원이 케어해주는 곳이 보다 나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 고객분들이 만족하는 곳. 오케이뷰티는 다녀가신 분들이 만족하는 곳입니다. 추가로 다른 메이크업을 받기 위해 재방문 하시기도 하고, 지인을 데려오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원장님께서 오랜기간 인터넷에서 홍보나 관리를 하지 않다보니, 그동안 받았던 감사나 후기들을 모두 저장해두지 못한게 아쉽네요. ▶ 보다 나은 결과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성의가 없거나, 바빠서 소통을 하기 어려운 매장이 제법 있습니다. 특히 대대적인 광고로 고객이 많은 곳이 더욱 그러하지요. 그럴때는 소통 자체가 눈치가 보일 때가 많습니다. 뭔가 물어보고 싶고, 의논하고 싶은데 차마 말하지 못할때가 많습니다. 오케이뷰티는 손님이 많아도, 하루에 일부러 손님을 제한해서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분 한분과 조금 더 소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상에 100% 완벽한 시술은 없지만, 가능한 조금이라도 더 나은 결과를 위해서입니다. ▶ 관상에 따른 맞춤 메이크업. 원장님께서는 메이크업을 하시면서, 자연스럽게 관상 공부를 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얼굴 형태를 보면서 긴 얼굴, 둥근 얼굴, 삼각형 얼굴, 역삼각형 얼굴, 각진 얼굴 등을 고려하고, 이마가 좁거나 넓고, 눈을 감은 상태와 뜬 상태로 좌우 높낮이를 면밀히 체크하면서 눈썹, 입술, 아이라인, 헤어라인 등을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맞춤 디자인해서 메이크업 해드립니다. ▶ 보다 나은 아름다움(美)을 추구. 오케이뷰티 원장님께서는 TV에 나오는 일반인과 연예인들의 메이크업, 눈썹 등이 마음에 든 적이 몇사람 없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만큼 보다 나은 아름다움(美)을 추구하는 분이십니다. 나이드신 분들, 젊은 분들,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합니다. (요즘 남자분들도 많이 하시는 편이죠. 남자도 멋진걸 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 보다 나은 미(美), 오케이뷰티.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1로60번길 36(재송동) 해송온천 사우나 1층 내 오케이뷰티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1091-36 해송온천 사우나 1층 내 오케이뷰티
후기
  • 희야희야 프로필 이미지
    희야희야
    재송동 인증 6회 ∙ 3년 이상

    원장님께서 참 친절하시고 스스로 염색하는 방법을 잘 알려 주셨습니다. 자주 애용할게요...! ^^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3
  • MYC 프로필 이미지
    MYC단골
    재송동 인증 25회 ∙ 3년 이상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