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코랏 비즈프로필 (1)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코랏 비즈프로필 (2)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코랏 비즈프로필 (3)
코랏 의 프로필 사진
코랏망원동 ∙ 외국음식 ∙ 단골 96
정보

망원동에 위치한 태국음식점 코랏입니다!!! 태국 여행이 그리울때 태국 음식으로 여행 한번 따나세요 :) 직접 만든 육수와 소스로 정성껏 만들고 있습니다. 이국적인 분위기와 인테리어로 태국여행 한번 떠나보세요 ^-^ 갈비쌀국수, 카오카무, 텃만꿍 등의 시그니처 메뉴와 뿌팟퐁커리, 똠얌누들, 쏨땀 등이 인기 메뉴 입니다. 게다가 단골전용 타이밀크티 한잔이면 천국 ㅋㅋ 잘 부탁 드립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19길 14(망원동) 1층 코랏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57-38 1층 코랏
후기
  • 호라 프로필 이미지
    호라단골
    망원제2동 인증 0회 ∙ 2년 이상

    집근처에서 태국으로 순식간에 여행 갔다온듯하네요. 저희는 똠양허이라이에 누들을 넣어서 먹었구요.카오팟끄라티암은 진짜 맛있은 태국볶음밥이었어요.^^~갈비쌀국수 안의 갈비는 입안에서 살살 녹을 정도로 부드러웠고 쌀쌀한 날씨에 따끈한 국물맛이 일품이었습니다..사장님 친절하시고 "당근보고 왔어요"했더니 넘좋아하시며 차이티를 가져다주셨어요.넘 맛있었어요.또 가고 싶은곳입니다.

    +2
    4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1
  • pagi 프로필 이미지
    pagi단골
    성산동 인증 13회 ∙ 2년 이상

    이태원의 태국 음식점도 많이 다녀봤는데 여기 정말 대박 맛있습니다. 똠얌허이라이에 누들추가하면 밥 세그릇 쓱싹~~ 얌얌.. (맨날 한 공기만 시컀다가 두 공기 먹어치움) 행복한 저녁식사메뉴로 추천드립니다. 페스코하는데 먹을 게 많아서 좋아요!

    1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1
  • 엔죠 프로필 이미지
    엔죠단골
    망원동 인증 11회 ∙ 2년 이상

    2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1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