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동 울트라트랜스 비즈프로필 (1)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동 울트라트랜스 비즈프로필 (2)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동 울트라트랜스 비즈프로필 (3)
울트라트랜스 의 프로필 사진
울트라트랜스성산동 ∙ 이사 ∙ 단골 70
정보

이사화물운송전문 허가업체/이삿짐센터/포장이사 원룸이사 용달이사 보관이사등 이사에 대한 모든것 친절하게 상담해드려요^^ 전국지방화물 365일 24시간 콜가능!! 소형 가전가구 운송25000원 1톤 가전가구운송3만 각종 포장이사 용달이사 원룸이사 보관이사 전문 다마스 라보 용달 지방화물 365일 24시간 이용가능합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3나길 12 (성산동, 이레쉐르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동 256-12 이레쉐르빌
가격
후기
  • 나나나
    서교동 인증 19회 ∙ 약 1년

    포장이사 이용했어요 자취10년치의 짐에 수납형 침대까지... 어떻게 옮길지 정말 걱정이 앞썼는데, 남자2, 여자1 총 세분이서 정말 뚝딱 해주시더라구요 이전엔 용달로 전날부터 혼자 고생하면서 짐싸서 이사자체에 스트레스가 많았었는데 이번엔 스트레스를 왜 받았는지 모르게 금방 끝났습니당 성격도 다들 서글하시니 이후에 또 이용하려구요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다른분들도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 레옹루시
    평동 인증 12회 ∙ 7개월

    배송중 물품이 파손되어 수리하고 보상받느라 조금 수고로웠습니다. 수리비용 보상은 해주셨지만 약간의 아쉬움은 남습니다.

    도움돼요 0
  • 사요나라조
    서교동 인증 27회 ∙ 거의 2년

    홍대에서 강원도 원주까지 한번 의뢰드려봤는데 운송금액, 친절, 만족도 모두 완전 만점이예요 ㅎ 다른 업체랑 비교해봤는데 너무 저렴하게 잘 해주셔서 앞으로 여기만 이용하겠습니다!!ㅎ 너무 감사했습니다 번창하세요 ㅎㅎ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