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리플레이 운동재활 스튜디오 비즈프로필 (1)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리플레이 운동재활 스튜디오 비즈프로필 (2)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리플레이 운동재활 스튜디오 비즈프로필 (3)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리플레이 운동재활 스튜디오 비즈프로필 (4)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리플레이 운동재활 스튜디오 비즈프로필 (5)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리플레이 운동재활 스튜디오 비즈프로필 (6)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리플레이 운동재활 스튜디오 비즈프로필 (7)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리플레이 운동재활 스튜디오 비즈프로필 (8)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리플레이 운동재활 스튜디오 비즈프로필 (9)
리플레이 운동재활 스튜디오 의 프로필 사진
리플레이 운동재활 스튜디오영덕동 ∙ PT/GX수업 ∙ 단골 24
정보

[ 재활운동 / 퍼스널트레이닝 ] 수술후 재활운동부터 엘리트 선수 트레이닝까지! 병원에서 운동하라고 한다면 리플레이 하세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중앙로 59 흥덕노블레스 903호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975-7 흥덕노블레스 903호
가격
  • 개인레슨 10회
    600,000원

    오직 나를 위한, 나만의 프로그램

후기
  • 행복하자아프지말고단골
    영덕동 인증 0회 ∙ 거의 4년

    육아만 3년째 드디어 운동해보자 하고 맘 먹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살만찌우다ㅜㅜ 고민고민하다가 갔어요..... 시누언니랑 둘이서 갔는데 단둘이서만 프라이빗해서 넘 좋고요... 자세 하나하나 봐주시면서 수업해주셔서 한시간동안 넘 힘들... ㅋㅋㅋㅋ 그래도 제대로 하는느낌이 팍 들어서 ~ 그날 바로 결제하고 왔어요! 고민하시는분들 일단 무료로 함 받아보시길🤗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 핑크애벌레
    영덕동 인증 0회 ∙ 거의 4년

    저는 운동의 목적은 근육을 키우거나 다이어트용 밖에없다고 생각하며 살아온 1인입니다. 수개월전부터 갑작스런 팔의 통증이 있었는데 병원치료 3개월정도 받았는데 전혀 나아지는 기미가 없어서 GX로 필라테스를 10개월정도 했어요. 그런데 GX라는것이 정확한 동작으로 움직이지 않아도 강사쌤한테 틀키지 않고(?) 대충 다른회원들에게 묻어가는 경향이 좀 쎄긴하죠. 단순히 스쿼트동작을 해도 전 코어보다 팔과 어깨에 온힘을 주고 동작을 해왔다는걸 이제서야 알게 된거죠ㅠㅠ 코로나땜에 운동도 못가고 그러던중 이리저리 검색하다가 리플레이라는 곳을 알게 되어 냉큼 문의하여 무료 수업을 2회 받았는데요. 항상 빡세게 운동하는데 익숙해 있던지라서 사실 수업 첫날은 뭔가 운동을 부족하게 한듯 싶었어요. 알고보니 그 비밀은 두번째 수업에서 밝혀졌어요. 강사쌤은 저의 몸상태를 체크하기 위해 일단 적절한 수위로 제 동작을 하나하나 눈여겨 보셨다가 두번째 수업에선 저에게 필요한 동작인 무엇인지를 쏙쏙 골라서 진행해주셨어요. 보너스로 수업시간이 한참 지나도록까지 평소 생활할때 쉽게 할수있는 제 몸에 꼭 필요한 맞춤 동작도 이것저것 알려주셨어요. 사실1:1필라테스라는게 그냥 연예인들이나 몸매관리 하려고하는건줄 알았어요. ㅋㅋㅋ 일단 무료로 수업을 받았으니 양심상 후기라도 정성스럽게 남겨 드려야 할것 같아서 이렇게 긴글 써봅니다.ㅎㅎㅎ 지금부터 지긋지긋한 목과 어깨의 통증을 극복하는 그날까지 전 리플레이와 계속 달려볼까해요~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 주홍주홍 프로필 이미지
    주홍주홍단골
    영덕동 인증 0회 ∙ 거의 4년

    모든면에서 만족스러웠어요! 너무너무 친절하셨고 제가 체형교정이나 근력 등 원하는 사항에 맞추어 집중적으로 봐주셨구요~ 일대일로 봐주시니 자세 하나하나 잘 잡아주시고 어느 부위에 힘이 들어가는지 어떻게 해야 수축 이완이 되는지 어렵지않게 친절이 설명해주시면서 운동하는게 너무 좋았어요! 몸도 변화하는 과정을 보니 너무 신기했네요 ^^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