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중고폰마켓 오천점 비즈프로필 (1)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중고폰마켓 오천점 비즈프로필 (2)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중고폰마켓 오천점 비즈프로필 (3)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중고폰마켓 오천점 비즈프로필 (4)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중고폰마켓 오천점 비즈프로필 (5)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중고폰마켓 오천점 비즈프로필 (6)
중고폰마켓 오천점 의 프로필 사진
중고폰마켓 오천점오천읍 ∙ 모바일기기 ∙ 단골 1,585
정보

휴대폰 전기종 매입합니다. ⚠️분실/도난/습득폰 매입불가 다양한 중고휴대폰 판매합니다. (2주내 기계불량시 100% 교환/환불) 알뜰요금제 개통 ⭐️가입비⭐️유심비⭐️전액지원⭐️ 신분증,충전요금만 챙겨오세요. (신불자/외국인 등 본인명의 가능)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냉천로298번길 45 중고폰마켓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원리 932-4 중고폰마켓
가격
  • 중고폰매입대표
    10,000,000원

    문의주시면바로바로 상당가능합니다

후기
  • 투아들아빠단골
    왜관읍 인증 28회 ∙ 2년 이상

    세번째 방문입니다 ^^ 이번엔 4대 모두 사려고 왔는데 매번 올때마다 사장님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잘해주시고 대구에서 포항까지 온 이유도 너무 편하게 잘해주셔서 메번 오게 되네요 ㅎㅎ 아이들 같이 왔는데 게임도 연결해서 해주시고 (기다리는시간이 길어도 징징댈 시간이 없음) 편하게 바꾸고 데이터 옮기는데 시간 걸리는데 그시간이 지루하진 않네요 ㅋㅋㅋ 사업 대박나세요^^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2
  • 당근진용단골
    연일읍 인증 3회 ∙ 약 2년

    단골입니다. 처음에 여기 휴대폰 마켓을 먼저 알았다면 사기당하는 일도 없고 후회 당하는 일도 일절 없었을 텐데 이때까지 후회 당하고 사기당하고 싼 가격 휴대폰을 비싸게 구매했던 게 참... 부끄럽네요 제가 항상 믿고 신뢰하는 곳이 여기 매장입니다. 다른 분들도 빨리 여기를 알고 후회 없이 사기 안 당하고 가격도 저렴하게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여기 사장님 진짜 원탑 이시고 하나하나 상세하게 잘 알려 주시니까 다른 분들도 걱정 마시고 여기 자주자주 이용해 주세요 ! 사장님 오늘 휴대폰 늦은 시간에 구매 했는데 정말 죄송하구요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9
  • 김밥
    오천읍 인증 13회 ∙ 1년 이상

    아이 핸폰 개인거래 하다가 과정이 너무 번거롭고 귀찮아서 지인들에게 추천받아 매장 방문하게 되었어요^^ 후기쓰고 페이백도 받고 좋네요 핸폰 두대 팔고 예쁜 언니가 제폰아이폰 필름이랑 케이스까지 싹 갈아주셨어요 필름깨지면 지나가다 편하게 필름갈러 오라고 해주셔서 맘편하게 올수있겠어요 오늘은 서비스로 해쥬셨는데 4000원밖에 안받으시더라구요 시내애서 필름 2만9천원주고 발랐는데;;; 다들 이런 좋은가게 아셨으면해서 후기 남겨요^^'''!!

    1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8
소식